본문 바로가기
빵대장의 브루마블

가까운 해외 여행지 추천 TOP5 항공권 날씨 가볼 만한 곳

by 빵비대장 2024. 8. 16.
반응형

딱 이맘때쯤에 사람들이 여름휴가로 붐비는 7월~8월이 지나고 가까운 해외 여행지로 휴가를 계획하시는 분들이 많을 시기일 것 같다. 오늘은 9월 이후 여행하기 좋은 날씨를 가진 가까운 해외여행지 5곳을 추려서 항공권, 치안, 물가 등을 비교하여 소개해보려고 한다.

가까운 해외 여행지 추천 항공권 물가 가격비교
가까운 해외 여행지 추천 가격 비교

 

 

 


 

 

가볍게 떠나기 좋은 가까운 해외 여행지 추천 TOP5

1. 9월부터 떠나기 좋은 가까운 해외 여행지 "대만"

  • 대만 비행시간 및 항공권 평균 가격

대만은 비행기를 타고 우리나라에서 3시간 만에 갈 수 있는 가까운 해외여행지이다. 대만 항공권 평균 가격대는 30만 원대이며, 비수기에 날짜를 잘 맞춘다면 더 저렴한 가격에 항공권을 구매할 수도 있다.

 

  • 대만 여행하기 좋은 날씨

대만의 가을 9월~10월은 쾌적한 날씨가 계속되어 여행을 하며 야외활동을 하기 좋다. 대만은 지리적 특성상 여름엔 덥고 습하며 겨울에는 한국보다 춥지 않기 때문에 한여름만 피한다면 여행하기 이보다 좋을 수 없다. 

다만 장마의 영향을 받기 때문에 강수량이 많은 시기인 8월만 유의하면 좋을 것 같다.

  • 대만 여행 도시 추천

1. 대만 타이베이 : 도시 여행을 좋아한다면 대만의 수도인 타이베이 여행을 빼놓을 수 없다. 타이베이를 여행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3월에서 5월 사이이지만 한여름이 지난 9월~10월부터는 대부분 여행하기 매우 쾌적한 시기이다.

 

2. 대만 가오슝 : 도시의 인프라는 갖추면서 복잡한 도시의 소음은 없는 대만의 제2의 도시인 가오슝이다. 도심에서 도보로 조금만 벗어나면 원숭이산이라고도 불리는 산이 있어 이색적인 경험을 할 수 있다. 

 

3. 대만 컨딩 : 컨딩은 직항이 있지 않지만 가오슝 여행을 할 때 버스 한 번만 타고 간편하게 다녀올 수 있는 도시다. 대만의 제주도라고 불릴 만큼 자연경관이 정말 아름답다. 자연을 좋아하는 여행자라면 꼭 한번 방문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대만은 교통수단을 이용하면 주변 소도시로도 이동이 편하기 때문에 하루는 가볍게 대만의 다른 도시를 구경하고 올 수가 있다는 장점이 있다. 겨울에도 한국처럼 춥지 않기 때문에 물놀이가 가능할 정도다. 가까운 해외여행지로 가볍게 떠날 수 있는 대만으로 떠나보면 좋을 것 같다.

 

 

2024.06.10 - [빵대장의 브루마블] - 대만 가오슝에서 컨딩 가는 법 컨딩 버스 시간표

 

대만 가오슝에서 컨딩 가는 법 컨딩 버스 시간표

컨딩은 대만 가오슝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꼭 한번 다녀오면 좋은 도시입니다. 컨딩은 대만의 제주도라고 불릴 만큼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맛있는 먹거리가 다양해서 여행객들에게 큰 사랑

bangddogam.tistory.com

2024.06.12 - [빵대장의 브루마블] - 가오슝 자유여행 가오슝 날씨 물가 치안 명소 항공권

 

가오슝 자유여행 가오슝 날씨 물가 치안 명소 항공권

대만 가오슝은 대만 남부에 있는 도시로, 한국에서 직항으로도 쉽게 찾아볼 수 있는 곳입니다.정치, 경제, 역사, 인프라등 모든 부분이 잘 갖춰 있어 타이베이시에 이은 대만 제2의 도시라고도

bangddogam.tistory.com

 

 

 

 

 

 

2. 가까운 해외 여행지 추천 "태국"

  • 태국 비행시간 및 항공권 가격

태국은 밤이 되면 더욱 활기차고 매력 있는 태국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태국은 우리나라에서 비행기를 타고 방콕의 경우 약 5시간 소요되며, 푸껫이나 다른 소도시로 갈 경우에는 약 6시간 정도 소요된다. 항공권 평균 가격은 방콕의 경우 20만원대, 치앙마이, 푸껫 등 다른 소도시의 경우 30만 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성수기나 예약 시기에 상이할 수 있으니 일정이 정해진다면 미리 항공권을 구매하는 것을 추천한다.

 

  • 태국 여행 도시 추천 

1. 푸껫 피피섬 : 태국의 푸껫하면 아름다운 바다가 먼저 생각이 난다. 특히 푸껫 투어의 백미는 피피섬이라고 할 수 있다. (북쪽 끄라비에서도 피피섬으로 이동할 수 있다) 피피섬은 페리 또는 스피드 보트를 타고 이동할 수 있으며, 인터넷으로도 예약할 수 있는 정보가 많이 있으니 이동하는 것에 어려움은 없다. 해양 액티비티가 다양하고 특히 바다가 굉장히 맑고 수온이 적당하기 때문에 물놀이를 좋아하는 여행객들이 많이 찾고 있다.

 

2. 치앙마이 : 예전부터 한국인들에게 한달살이 장소로 유명한 태국의 유명한 여행지 치앙마이다. 푸껫의 경우에는 관광산업이 발달되어 물가가 많이 비싸졌지만 치앙마이의 경우에는 여전히 저렴한 물가를 자랑하여 여행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내륙이라 바다 경치는 볼 수 없지만 산 위에 있는 화려한 불교 사원이나 밤이 되면 도시가 가장 활기찬 장소로 변하니 태국의 밤문화를 즐기기에도 좋다.

 

3. 빠이 : 빠이는 매홍손에 위치한 작은 시골마을이다. 가장 관광지로 많이 변하지 않고 아직까지 태국 시골 그대로의 모습을 잘 간직하고 있는 도시라고 생각한다. 태국의 자연 그대로를 하나하나 구경할 수 있는 만큼 배낭 여행자들의 성지이며 태국의 묘미를 더욱 가까이서 볼 수 있으니 꼭 방문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 치앙마이 여행하기 좋은 날씨

치앙마이는 연 평균 기온이 24.6도로 1년 내내 고온다습한 날씨다. 치앙마이 날씨 중 5월에서 10월까지는 우기, 11월부터 4월까지는 건기이며 건기인 이 때가 성수기다. 우기더라도 스콜성 기후라 쏟아지는 비를 잠시만 피하면 다시 비가 그치기 때문에 한여름만 피해서 여행한다면 야외활동을 하기에 나쁘지 않다. 

 

 

 

 

 

3. 가까운 해외여행지 추천 "홍콩"

  • 홍콩 비행시간 및 항공권 평균 가격

홍콩은 한국에서 홍콩까지 약 4시간이면 갈 수 있는 가까운 해외여행지다. 항공권 평균 가격은 10만 원 후반대~30만 원 초반대로 형성되어있다. 출발 날짜, 도착 날짜, 성수기, 비수기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저렴한 항공권을 원한다면 3개월 전 평일에 비행기를 예약하는 것을 추천한다.

 

  • 홍콩 가볼만한 곳

홍콩은 화려한 도시 풍경과 동양과 서양이 공존하는 독특한 문화를 즐기기에 좋은 나라다. 홍콩에 있는 작은 섬들도 구경하며 화려한 도시뿐만 아니라 자연경관도 함께 즐겨보는 것을 추천한다.

  1. 홍콩 디즈니랜드 방문
  2. 피크트램 타고 홍콩의 야경 구경
  3. 페리 타고 마카오 방문
  4. 홍콩의 랜드마크 '익청빌딩'

 

  • 홍콩 여행하기 좋은 날씨

홍콩의 우기는 5월부터 8월이며, 가을 날씨인 10월, 11월의 홍콩은 우리나라와 같이 쾌적하여 여행을 하기 적합하다. 홍콩겨울 날씨인 1월~3월에는 우리나라처럼 춥지 않고 선선한 날씨를 가지고 있어 여행하기 좋지만, 가끔 약한 비를 만날 수 있다. 작은 우산을 챙겨서 다니거나 잠시 카페에서 비를 피하면 여행에 큰 무리가 없을 것 같다.

 

 

 

 

 

4. 가볍게 떠나는 여행지 "싱가포르"

싱가포르는 외국인이 살기 가장 좋은 나라로 선정될 정도로 치안이 좋고 국민성도 좋은 나라다. 금융과 무역이 발달되어 있고, 다양한 문화와 민족이 어울려 살고 있기 때문에 모든 국민들이 영어를 사용하며 여행하기에 굉장히 편리하다.

  • 싱가포르 비행시간 및 항공권 평균 가격

싱가포르 비행시간은 약 6시간~ 6시간 30분 정도 소요되며 다른 가까운 해외여행지인 동남아에 비해서는 조금 멀다.

싱가포르 항공권 가격은 왕복 기준 약 60만 원에서 70만 원대이며, 비성수기에는 40만 원 후반대에도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 싱가포르 가볼 만한 곳
  1. 가든스 바이 더 베이 : 세계에서 가장 큰 기둥 없는 온실로 다양한 조경이 아름답다.
  2. 유니버설 스튜디오 : 동남아시아 최초의 테마파크
  3. 싱가포르 보타닉 가든 : 싱가포르에서 가장 오래된 정원
  4. 싱가포르 나이트 사파리 : 밤이 되면 열리는 야행성 동물들을 볼 수 있어 이색적인 경험을 할 수 있다.
  5. 싱가포르 차이나 타운

 

  • 싱가포르 여행하기 좋은 시기

싱가포르는 일 년 내내 덥고 습한 나라이며, 일 년 내내 온도 차이가 크게 있지 않다. 하지만 10월부터 3월까지는 우기라 비가 종종 내릴 수 있기 때문에 여행객들이 많이 찾고 있진 않다. 야외활동을 좋아하는 여행자라면 싱가포르 그레이트 세일이 있는 기간인 6월부터 8월의 여행을 추천한다. 

 

 

 

 

 

 

5. 가까운 여행지 추천 "필리핀"

  • 필리핀 여행 비행시간 및 항공권 평균 가격

필리핀 비행시간은 약 4시간~4시간 30분 정도로 한국에서 가까운 해외여행지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해외여행지 중 하나다. 필리핀에는 다양한 공항이 있어 어느 도시로 입국하느냐에 따라서 다르지만 수도인 마닐라의 경우 20만 원 후반대, 그 외 세부나 클라크, 칼리보 등으로 입국할 경우 가장 싸게 구매하면 10만 원 후반대~ 30만 원 초반대 안으로 구매할 수 있다. 

 

  • 필리핀 여행에서 가볼 만한 도시 추천

1. 보홀 (칼리보 공항) : 보홀은 초콜릿 힐, 발리카삭 섬 등 자연경관이 뛰어난 도시이다.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어 해양 스포츠를 좋아하는 여행자라면 꼭 한번 방문하게 되는 장소이다. 보홀에서는 배를 타고 쉽게 세부로도 이동할 수 있어 보홀과 세부를 모두 즐길 수 있다. 세부는 필리핀에서 두 번째로 큰 대도시이며 또 다른 스노클링 포인트가 있다.

 

3. 팔라완 : 필리핀에서의 팔라완 여행은 관광지로 개발되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에메랄드빛 바다와 석회암 벽을 볼 수 있는 곳이다. 보트를 타고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에 등록되어 있는 국립공원을 구경하는 경험은 굉장히 이색적이다. 특히 팔라완 섬의 엘니도는 특유의 분위기와 맑은 바다가 정말 아름답다.

 

4. 보라카이 : 필리핀 여행지 보라카이는 야자수가 들어선 투명하고 아름다운 바다로 인기가 좋은 휴양지이다. 많이 관광화가 되어있어 사람들이 항상 붐비지만 저녁이 되면 붉게 물드는 아름다운 노을과 맑은 바닷속은 여전히 많은 관광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 필리핀 여행하기 좋은 시기

필리핀을 여행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12월부터 4월이다. 한국의 초여름처럼 날씨가 시원하고 습도가 낮아 여행하기에 굉장히 쾌적하다. 따라서 한국인들이 한국의 추위를 피해 떠나기 정말 좋지만 그만큼 항공권은 굉장히 비싸며, 겨울 휴가철을 맞이하여 필리핀을 찾는 관광객들로 붐비는 시기이기도 하다. 또한 크리스마스 무렵에는 각종 축제가 열리기 때문에 필리핀 여행을 할 때 다양한 재밌는 경험을 할 수 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