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컨딩 여행에서는 다양한 자연경관을 볼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컨딩은 바람이 많이 부는 곳이지만 날씨가 워낙에 좋고, 스노클링이나 서핑, 컨딩 스쿠터, 컨딩 야시장 등 여름을 즐기려는 여행객들에게 최고의 여행지입니다.
컨딩 여행 중 컨딩 숙소 위치, 컨딩 숙소 추천을 원하신다면 해당 포스팅을 주목해 주시길 바랍니다.
컨딩 숙소 추천 ' MY HOME HOSTEL '
숙소를 선택할 때에는 숙소 위치, 숙소 가격, 숙소 시설이 중요한 선택 요소입니다.
컨딩 숙소 위치는 헝춘 시내 또는 컨딩 야시장(컨딩 경찰서 정류장 근처)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제가 추천하는 컨딩 숙소인 My home hostel은 컨딩 야시장에서 걸어서 30초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컨딩 야시장 근처에 있기 때문에 시끄러운 것을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컨딩 야시장 거리에서 골목으로 아주 조금 들어간 곳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치안도 좋을뿐더러 쉬고 싶을 때는 조용함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컨딩 여행을 하는 1인 여행객이라면 더욱더 이 숙소를 추천합니다. 하지만 2인에게 맞는 더블룸도 있습니다. 커플이나 친구끼리 여행 온 여행객들에게도 가격이나 위치, 시설면에서 뛰어난 호스텔일 것입니다.
컨딩 숙소 외관
컨딩 경찰서 정류장에서 1분도 안되는 거리에 숙소가 있습니다. 구글 지도를 보고 찾아오시면 매우 편리합니다. 큰 건물 사이로 숙소 이름이 보입니다. 오토바이 주차를 할 수 있는 공간을 지나 숙소로 들어가면 귀여운 공간이 보입니다.
저녁이면 솔솔 부는 바람을 쐬며 컨딩 숙소를 찾아준 게스트들이 모여 앉습니다. 바깥에 앉아서 맥주를 마시기 참 좋았던 외부 시설이었습니다.
바로 앞에 다양한 음식이 있는 컨딩 야시장에서 간단한 음식을 구매하여 함께 곁들인다면 더 좋은 저녁이 될 수 있습니다.
숙소 내부 공용 공간
대만 일주일 살기를 하는 동안 다양한 호스텔을 경험했습니다. 대만 호스텔의 가장 큰 공통점을 찾았습니다. 대만 호스텔은 공용 공간 라운지가 굉장히 넓었습니다.
컨딩 숙소로 추천하는 My home hostel은 천장에 비행기 모형도 달려있고, 가구나 벽 인테리어를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았습니다.
또한 호스텔에는 조식이 있으나, 숙소 값에 포함되어 있는 것은 아닙니다.
조식은 아침에 일어나 신청하면 되고, 조식 가격은 150 대만 달러 (한화 약 5,000원 정도)입니다. 서양식 아침 식사가 제공되니 아침에 간편하게 드실 분들은 신청하여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저녁에는 숙소에서 수입 맥주를 구매하여 마실 수 있습니다. 맥주 가격은 120 대만 달러이며, 5캔 구매하면 1캔이 무료입니다.
리셉션 오른쪽에는 탄산음료 기계와 다양한 대만 라면, 티백, 정수기가 있습니다. 모든 것은 무료이며 언제든지 이 호스텔의 게스트라면 드실 수 있습니다.
숙소에서 왼쪽으로 나가면 바로 바다, 오른쪽으로 나가면 바로 야시장인 위치라 저는 많이 먹어보진 않았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무료로 스낵코너를 제공해주는 것은 굉장히 큰 메리트인 것이 분명한 것 같습니다. 많은 게스트들이 이용하고 있었습니다.
-
호스트의 세심한 배려가 묻어난 스낵 코너 뒤로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습니다.
이곳 또한 게스트들이 사용하는 공간입니다. 라운지가 있는 1층에는 1인 싱글룸이 있으며, 이 계단을 올라 2층에 올라가면 2인 여행객이 사용할 수 있는 방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컨딩은 스노클링 명소이자, 서핑명소로 유명한 도시입니다.
그래서 컨딩 숙소 호스텔 내부에는 물놀이를 즐기는 서퍼나 스노클링을 하는 게스트들을 위한 부대시설이 잘 구비되어 있습니다.
젖은 오리발을 널 수 있는 공간도 있으며, 탈수기, 건조대, 서핑 보드 보관대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물놀이를 좋아하여 컨딩 여행을 하고 있는 여행객들이라면 물놀이 후 쾌적하게 장비들을 정리할 수 있기 때문에 좋은 장점이 됩니다.
호스트가 게스트들이 컨딩을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많이 배려해 주는 곳입니다. 컨딩 여행을 제대로 만끽하기 좋은 곳입니다.
물놀이를 위한 부대시설 공간을 사진으로 확인하십시오.
게스트 룸 및 화장실
라운지에 공간 분리를 위한 이 장식대 뒤로 통로가 있습니다. 이 통로를 지나면 화장실과 게스트 룸이 나옵니다.
화장실은 냄새 하나도 안 나지 않으며, 항상 깔끔하게 청소가 되어 있습니다.
사진과 같이 샤워실과 화장실, 세면대가 분리되어 한 공간에 있고, 총 2 공간이 있습니다.
처음에 호스트가 내부 안내할 때에는, 안쪽에 있는 공간을 쓰라고 하여 남녀가 분리된 곳인 줄 알았지만, 이곳은 남녀가 분리되어 있는 공간이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워낙 사람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사람들끼리 사용 시간대가 많이 겹치지도 않았고, 큰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통로 끝에 문이 하나 있는데 이곳이 게스트 룸입니다.
이불을 각 잡아서 접어놓고, 그 외 침구류도 세탁하고 잘 개어놨다가 펴놓으신 상태였습니다. 침구류에서 갓 세탁한 냄새가 나는 것을 보니 청결에 신경을 많이 쓰는 곳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공간은 작지만 먼지 하나 없고 내부에 선풍기, TV, 거울, 티슈, 콘센트 등 필요한 모든 시설이 있습니다.
방의 층고도 높기 때문에 서서 움직이는 것도 충분히 할 수 있습니다.(172cm 이상이신 분은 살짝 숙여야 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2024.06.10 - [빵대장의 브루마블] - 대만 가오슝에서 컨딩 가는 법 컨딩 버스 시간표
대만 가오슝에서 컨딩 가는 법 컨딩 버스 시간표
컨딩은 대만 가오슝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꼭 한번 다녀오면 좋은 도시입니다. 컨딩은 대만의 제주도라고 불릴 만큼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맛있는 먹거리가 다양해서 여행객들에게 큰 사랑
bangddogam.tistory.com
컨딩 여행을 계획 중 고민되는 숙소에 대한 궁금증이 해결되셨길 바랍니다.
나무가 우거진 탁 트인 도로에서 스쿠터를 타고, 스노클링 포인트에 가서 물놀이를 하고, 저녁엔 야시장에 가서 다양한 먹거리를 먹어보는 컨딩 여행 꼭 해보시길 바랍니다.
컨딩 스쿠터 타기 어렵지 않으니 숙소 잡아놓고 이곳저곳 다니면 컨딩 여행 2박 3일이면 모든 것을 다 볼 수 있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빵대장의 브루마블'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태국 치앙마이 자유여행 가볼 만한 곳 항공권 환율 치앙마이 날씨 (0) | 2024.06.15 |
---|---|
태국 치앙마이 자유여행 호텔 추천 숙소 위치 추천 올드타운 님만해민 (0) | 2024.06.14 |
스페인 산티아고 순례길 배낭 추천 고르는 방법 (0) | 2024.06.13 |
가오슝 자유여행 가오슝 날씨 물가 치안 명소 항공권 (2) | 2024.06.12 |
대만 가오슝에서 컨딩 가는 법 컨딩 버스 시간표 (3) | 2024.06.10 |